주절주절2017. 6. 17. 04:35

모바일로 블로그를 작성 할수 있다는 사실을 이제 알았습니다. ㅠㅠ
블로그를 신경 안쓴지 워낙 오래되서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혹시나 요즘은 가능하지 않을까 해서 보니
티스토리 앱이 있더군요 ㅎㅎㅎ
그냥 간단하게 쓰고 싶은 글은 모바일로 작성해 볼까 합니다.
이 포스팅이 테스트하는 포스팅이 되겠지요 ㅎㅎ
이참에 블로그 성격도 좀 바꾸어 볼까 합니다. 앞으로 어찌 변할지는...



저 아우디 S4 산 이유가 그전에 타고 다니던 렉서스 IS350이 문제가 좀 생겨서 어쩔수 없이 팔고
그냥 스탁으로 타고 다니겠다고 마음 단단히 먹고 산 건데
결국엔 림은 바꾸었습니다.. 하도 싸게 나와서 어쩔수 없다고 혼자 말도 안되는 이유를 만들면서 ㅎㅎㅎ
그전에 타던 IS350은 워낙 뭘 많이 해놔서 아직도 그립긴 합니다. 그냥 고쳐서 더 탈껄 이라는 생각이 가끔 ㅎㅎㅎ

Audi S4에 대한 자세한 리뷰는 다음에 하겠지만
잘 나가는 차임에는 분명하나 S4... 기름을 너무 많이 먹습니다 ㅠㅠ
기름 가득채우고 200마일 (320km정도?) 가는 경우가 워낙 허다하니 허허

테스트로 써보는 글이니 짧게 마무리 해봅니다.

Posted by 불만똥돼지